고객센터

뒤로가기

고객센터

02-763-3561/긴급통화:010-5500-5346

평일 10:00 ~ 18:00

매장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42, 1층 주얼리연세(Nouv)

FAQ - 자주묻는질문

+ MORE
  • [ 이용관련 ] 누브 제품 포토리뷰 안내
  • [ 상품관련 ] 다이아몬드 등급 4C 및 감정서 차이

     

  • [ 주문관련 ]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국민은행 730601-04-085873 예금주: 장성우(주얼리연세)  


    국민은행 바로 가기 >> 






  • [ 이용관련 ] 카카오톡 누브 등록 방법
  • [ A/S관련 ] A/S 접수 방법


    A/S를 원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 콜센터(02-763-3561)로 주문자, 수선 내용, 수선 후 배송 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물건을 택배로 보내실 때는 물건이 분실 되지 않도록 튼튼한 박스에 상품케이스에 담아 보내주셔야 하며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물건이 도착하면 상품입고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문자를 받지 못 한 경우 콜센터로 연락하여 입고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택배 발송시 송장번호를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 [ A/S관련 ] A/S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


    A/S는 접수하시면 기본적으로 3일정도 소요되나 수선이 많거나 까다로운 경우 시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S는 제작과 별도의 공정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접수해주신 순서대로 A/S를 진행해드립니다.











  • [ A/S관련 ] 무상보증기간이 지났는데 A/S 가능한가요?


    구입하신지 1년이 경과한 경우 무상이 아닌 "유상 A/S" 처리 됩니다.

    [유상A/S]는 기간과 상관없이 평생해드리고 있습니다.


    A/S의 종류에 따라 비용은 다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고객센터(02-763-35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A/S관련 ] 목걸이 체인이 끊어졌어요. 수선가능한가요?


    목걸이의 경우 체인 이음이 헐거워지면 체인탈락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옷을 입고 벗을 때나 주무실 때, 샤워 시에는 목걸이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체인이 끊어지면 A/S가 가능합니다.

    매장접수 또는 택배접수로 A/S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또한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 A/S관련 ] 반지 사이즈 수선이 가능한가요?

    반지는 기본적으로 1~2호수 늘리거나 줄이는 A/S가 가능합니다.

    A/S는 1년간 1회 무상으로 가능하며, 이니셜 재각인, 밴드 안쪽 다이아 조각 또는 금이 추가 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접수방법은 [매장접수]와 [택배접수]로 가능하며,

    택배접수 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또한 택배이용시 왕복택배비가 발생합니다.


    단, 디자인에 따라 사이스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구매전 상세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으니 구매에 신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즈 조절이 불가능한 제품 구매후 사이즈 미스로 인해 재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신규 제작 비용보다 적은 금액으로 재제작 가능합니다.

    재제작 비용은 제품마다 가격이 다르니 콜센터(02-763-356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목걸이의 경우 받으신 제품에서 길이 줄임의 경우 1년간 1회에 한하여 무상 지원되나

    늘림의 경우 기장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40cm 구매 후 42cm로 늘리는 경우라 하더라도 추가금액은 발생합니다.)


    배송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42, 1층 주얼리연세(Nouv)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보내주시고 받으시는 택배 비용 4000원은 아래계좌로 입금해주세요.

    국민은행 730601-04-085873 예금주 : 장성우(주얼리연세)









     

  • [ 매장방문 ] 매장에서 실물을 볼 수 있나요?


    네~매장방문하시면 대부분의 상품을 실물로 확인 가능하며, 쇼핑몰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도 더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정 제품을 원하시는 경우 방문 예약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준비해드립니다.


    매장방문시에는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예약접수는 전화 02)763-3561 또는 https://booking.naver.com/booking/8/bizes/55670

    네이버 방문예약 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 배송관련 ] 택배 발송은 어느택배로 보내주시나요?


    누브는 [우체국 택배]를 1차적으로 보내고 있으며, 고객요청 및 우체국 택배 사정에 따라 [CJ택배]도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택배는 보험택배로 발송되며 배송중에 발생되는 분실이나 파손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택배 발송시 분실위험으로 상품명을 직접 노출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 배송관련 ] 매장방문 직접 수령하고 싶어요.


    직접수령의 경우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배송메세지에 [방문수령] 이라고 남겨주시면 됩니다.

    택배 배송으로 선택하셨더라도 직접수령을 하고 싶은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방문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


    방문수령의 경우 꼭 방문예약 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방문접수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주문, 결제가 완료되면 주말(공휴일)제외 평일 기준으로 7일이 소요 되며 7일 이상 소요되는 상품의 경우 개별 연락드려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상품 검수 후 발송이 이루어 지며 발송 후 송장번호를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수령이나 퀵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주문서 작성시 배송요청사항에 메모 남겨주시면 됩니다.


    방문 수령의 경우 제작 완료 후 개별 연락하여 방문 스케줄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이 완성되는 날짜보다 일찍 방문하시면 제품수령이 어렵습니다.












  • [ 주문관련 ] 주문 후 변경 및 취소


    주문의 변경사항 주문옵션, 배송주소, 이니셜내용 추가 및 수정 등이 생기시는 경우 고객센터(02-763-3561)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얼리 상품은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오더메이드 상품으로 제작 시작 후 사이즈 및 기타 옵션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연락주시는 시점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최대한 빨리 연락주셔야 합니다.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한 상품이므로 주문 시 주문사항이 맞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관련 ] 카드 무이자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공지사항에 매달의 "무이자할부" 행사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안내해드리는 이벤트 이외 개인 카드별 특별 혜택을 받으시는 경우

    누브에서는 확인이 어려우며 개인 카드사에 직접 연락하여 본인 확인 후 안내 받으셔야 합니다.












  • [ 주문관련 ]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직접 온라인으로 주문서를 작성 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주문접수 도와드립니다.

    단, 이 경우 무통장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이 어려운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02-763-35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관련 ] 30만원 이상 구매시 공인인증서 없이도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문하시려고 하는 상품을 알려주시거나 무통장 주문을 하신 후 게시판 또는 연락주시면


    분할 결제 가능한 개인결제창을 고객님 성함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 주문관련 ]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당일배송 및 빠른제작 기타 제품의 경우 공급처에 주문이 들어간 이후 입고불가로 나중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품절확인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부재시엔 문자를 남겨드린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 주문관련 ]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SIGN IN 페이지에서 비밀번호찾기>> FIND PW 아이디/성함/핸드폰번호 입력후
    휴대폰인증을 받으시거나 이메일로 비밀번호 받아보신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실패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관련 ]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네. 회원/비회원으로도 구매(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1.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을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2. 주문시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편리한 기능3. 그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4. 바로 사용가능한 3,000원 쿠폰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예약

+ MORE